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유니크 영웅 소히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06/04 12:40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4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는 ‘과학자 소히’와 동일 인물로 과거 ‘캔터배리 고등학교’에서의 인기있던 시절을 잊지 못하고 초유의 다이어트를 강행해 외적인 변신을 이룬 캐릭터다. 

‘해변의 과학자 소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미래 기사’, ‘여우 신선 나리’, ‘아이돌 기사 단장 에바’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카마존 랜드‘ 신규 시즌과 16시즌의 길드 레이드 ‘출동! 해상 구조대’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여기에 오는 17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드맵 이벤트’ ‘해변의 축제’를 통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젬’, ‘히어로 크리스탈’, ‘전설의 각성석’ 등의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코인으로 즐길 수 있는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를 진행해 ‘소환 컨트롤러’, ‘옵션 변경권’, ‘전설 각성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