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11번가서 비타민 해외직구 '라방' 한다

27일 오전 11시...최대 50% 할인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5/26 17:38

아이허브가 11번가와 손잡고 비타민 해외 직구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도전한다.

웰니스 제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11'에서 비타민 해외 직구 라이브 방송을 첫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허브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에도,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느껴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방송을 보고 해외 직구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길 바라며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아이허브

아이허브는 라이브 방송동안 아이허브 PB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비타민 3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품목은 ▲수년째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프리미엄 피쉬 오일을 함유,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오메가3' ▲총 27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로 구성됐다. 방송 종료 후에도 당일 구매하면 40% 할인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유튜버 '가전주부'가 출연해 직접 직구 방법과 제품 소개를 진행,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보는 재미까지 더한 라이브 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개인통관부호를 발급받아 입력 후 11번가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있다. 구매 제품은 미국 캘리포니아 아이허브 스마트물류센터에서 직배송된다. 최첨단 자동 물류 시설, 24시간 온도 조절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어 3일 이내 신선한 품질로 받아볼 수 있다.

아이허브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역대급 구매 혜택을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