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대표 최영석)는 알뜰폰 브랜드 SK세븐모바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과 함께 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MZ세대 중심으로 모바일 쇼핑 선호 추세가 확산되면서 SK텔링크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새로운 유통채널로 주목하고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마블 캐릭터가 인쇄된 알뜰폰 유심카드를 100원에 판매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마블 에디션 유심카드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면서 동시에 그냥 버려지는 유심 틀을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에 소장 가치 있는 마블 캐릭터 디자인을 덧입히고 유심봉투에 별도 제작한 연결끈을 담아 네임택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
SK세븐모바일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마블 에디션 유심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미니포켓을 증정하고, 가입 요금제에 따라 사은품 8종을 선택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일리 커피머신, 애플 워치 등 경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 SK텔링크, 사내 종이컵 친환경 생분해로 교체2021.04.05
- 휴대폰 가입 안내서, 종이 대신 QR코드로 보세요2021.04.01
- 알뜰폰 6개社, 신규 사업모델 발굴 공동연구2021.02.28
- "세븐모바일 무약정 알뜰폰유심 사면 스타벅스플래너 드려요”2020.12.30
유심카드 구매 후 SK세븐모바일 온라인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휴대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셀프개통으로 가입하면 3분 내에 개통이 가능하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과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쌍방향 소통과 편의성이 강점인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