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바람의나라: 연 TV’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되며, 새 콘텐츠와 준비 중인 개선사항, 특별한 소식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은 PC 게임 원작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원작팬들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하며 인기작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넥슨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TS샴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사 1분기 실적 신작에 엇갈려2021.05.06
- 넥슨 카러플,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 9일 본선 개최2021.05.03
- 넥슨, 日 코노스바모바일 원작 애니 한국어 더빙판 제작2021.04.30
- 쿠팡·한국항공우주산업 등 8곳, 공시대상 기업집단 신규 지정2021.04.29
공개된 영상에는 이태성 디렉터를 형상화한 캐릭터가 TS샴푸와 쿠폰을 들고 등장한다. 본 캠페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쇼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람의나라: 연’과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협업해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커뮤니티 배너와 인게임 배너를 통해 실종아동의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