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와 공동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한국어 더빙판은 하반기 중 애니맥스 TV 채널을 비롯해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유명 성우 캐스팅 등 작품성 면에서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꼽힌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Blue-ray Disc)/DVD판매량 기준 시즌1 1만 장 이상, 시즌2 1만 4천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쿠팡·한국항공우주산업 등 8곳, 공시대상 기업집단 신규 지정2021.04.29
- 넥슨 서든어택, 브레이브걸스 캐릭터 출시2021.04.29
- [이기자의 게임픽] 비트코인 투자 넥슨, 게임 연계에 '주목'2021.04.28
- 넥슨 김대훤 부사장 "신규 IP 5종 선보이는 것이 목표"2021.04.28
이번 한국어 더빙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원피스’,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로 유명한 최승훈(카즈마역), 김율(아쿠아역), 김예림(메구밍역), 김채하(다크니스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와함께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인 신작으로,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