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오픈

컴퓨팅입력 :2021/04/29 09:49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서울 용산구 본사 1층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대면 업무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에는 암호화폐 전문 상담사와 1:1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가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코인원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코인원은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신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센터 인력을 2배 이상 확충하고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하면서 고객접점을 확대했다. 코인원은 2017년 9월부터 약 2년간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나 주력 사업 집중을 위해 온라인 고객센터만 운영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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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코인원 신규 가입자는 전년 동기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 4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는 200만 명에 육박한다.

코인원 관계자는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전문 상담사의 신속한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 중심의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거래 서비스 제공이라는 코인원 핵심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