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가 4년 연속으로 OTT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왓챠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 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누적 앱 다운로드 1천만건을 돌파한 왓챠는 월정액으로 구독료를 내면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과 다큐멘터리 등 9만편 이상의 콘텐츠를 모바일과 PC, TV 등을 통해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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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플랫폼이 아닌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스타트업이 운영하는 왓챠가 MZ세대의 열광적인 지지를 오랜 기간 받고 있는 점이 이목을 끈다.
박태훈 왓챠 대표는 “팬들의 사랑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왓챠가 팬들과 함께 고민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