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첫 마스터 던전 고대의섬 추가

크로니클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4/21 15:0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첫번째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마스터 던전은 ‘안타라스’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협력하고 경쟁하는 콘텐츠다.

‘고대의 섬’은 ‘남부 맹독의 습지’, ‘동부 고대의 숲’, ‘서부 유적터’, ‘북부 동력보관소’, ‘쿠스토르의 제어실’ 등 지역으로 나뉜다. ‘고대의 섬’ 중심부에 위치한 ‘쿠스토르의 제어실’에서는 거인 ‘쿠스토르’와 승부할 수 있다.

여기에 신화 등급 ‘안타라스’ 등 신규 아가시온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신성 부여’ 시스템도 추가로 선보였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측은 다음 달 26일까지 ‘데일리 혜택 : TJ’s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리니지2M에 접속하면 ‘TJ’s 쿠폰’ 7종(클래스, 장비 복구, 유료 장비 복구, 아가시온, 아가시온 카드 변경, 클래스 카드 변경, 마스터)을 순차적으로 선물한다.

이외에도 레벨에 따라 신탁서를 받을 수 있는 ‘황금빛 고대 성장 상자’ 등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