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2 새 플레이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1/04/09 15:08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PC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최신 개발 정보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 스트림’ 영상을 통해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게임플레이 영상은 지난 2019년 11월 ‘엑자일콘(Exilecon)’ 을 통해 처음 개발 소식이 알려진 후 약 1년 6개월여 만에 공개된 최신 정보다. 

새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총 7장으로 구성될 예정인 캠페인 중 2장(ACT 2)에 해당하는 ‘바스티리 사막’(Vastiri Desert) 지역을 배경으로 ▲지형지물의 상호 작용이 인상적인 ‘중간 보스 전투’ 장면과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새로운 무기 클래스 ‘창’의 스킬 액션 ▲’스킬 캔슬’ 등 더욱 전략적인 컨트롤을 구현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담았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이와함께 오늘 인터넷 방송 ‘트위치’를 통해 공개된 라이브 스트림은 최고 동시 시청자 약 32만 명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게임 시청자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원작의 20년 이후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정통 후속작으로 ▲7개 장(ACT) 구성의 신규 캠페인 ▲직관적이고 편리해진 스킬젬 시스템 ▲아이템, 몬스터, 캐릭터 및 무기 클래스 등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콘텐츠를 차세대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 윌슨 그라인딩기어게임즈 대표는 “패스 오브 엑자일 2를 최고의 액션 RPG로 만들기 위해 우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자신 있게 말씀드린다”라며 “이번에 공개하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많은 게임 팬 여러분들의 오랜 기다림에 답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