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화상 환우 수술비 지원 사회공헌 나서

애니팡 터치와 애니팡 사천성 이용자 대상 사회공헌 이벤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4/07 11:21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애니팡 터치'와 '애니팡 사천성' 2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6명의 화상 환우 수술비 지원을 위한 행사다. 어려운 환경으로 화상 피해에 대한 치료가 미뤄지고 있는 환우들을 돕기 위한 이번 행사는 게임 내 목표를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수술 비용을 지원하는 구조로 진행된다. 

특히 대상 환아들이 수술 시점이 중요한 성장기의 청소년들이라는 점에서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여느 때보다 이용자들의 성원과 높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관련기사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 이벤트.

'애니팡 터치'는 오는 13일까지 이용자들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별 150만 개 적립을 목표로 하는 '반짝반짝 링고의 유리병' 이벤트로 환아 지원 활동에 나서게 된다. 이어 '애니팡 사천성'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마다 적립되는 하트 1천만 개를 모으는 '러브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의 김태열 팀장은 "지원 대상인 개인의 수술 일정 등을 고려해 2개 게임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6명의 청소년들이 건강과 재활을 찾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