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에메랄드 크랩', '하트 열기구 데코'를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트 모양의 등껍질과 풍선, 보석으로 장식한 집게발의 '에메랄드 크랩'과 동화풍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하트 열기구 데코'는 화이트데이에 맞춤형 재미를 전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이와함께 3월의 정기 업데이트로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인 믹키를 소재로 한 ‘봄비 믹키’, ‘알비노 바다거북’ 등 수중 생물과 사탕화분, 하트 나무 등의 신규 장식을 선보였다. 이들 콘텐츠들은 봄을 테마로 제작되어 수조 꾸미기의 재미를 더했다고 한다.
관련기사
- 매출 1천억 복귀 선데이토즈, 지난해 영업익 130억...전년비 371%↑2021.02.10
- 선데이토즈 애니팡3, 인기 이벤트 ‘도전 낚시왕' 개편2021.02.03
-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시즌2 업데이트2021.02.02
- 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새 에피소드 오픈2021.01.27
선데이토즈의 황준영 팀장은 “이용자들의 탄탄한 소셜과 친목이 장점인 아쿠아스토리의 이번 업데이트가 수집, 육성은 물론 화이트데이와 봄 분위기를 공유하는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2014년 출시된 '아쿠아스토리'는 어류도감에 기초한 실물형과 가상의 어류 등 630여 종의 물고기와 40여 종의 수초 등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SNG다. 풍성한 콘텐츠와 이용자들의 소셜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이 게임은 선데이토즈의 대표적인 장수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