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저' 론칭…LED 마스크 출시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 셀더마와 협업

홈&모바일입력 :2021/03/28 11:22    수정: 2021/03/28 11:23

쿠쿠홈시스가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와 전용 뷰티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피부를 근본으로 되돌린다'는 의미를 담아 론칭한 리네이처를 통해 그동안 쿠쿠가 청정 생활가전 개발을 통해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하고, 앞으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및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는 넓고 촘촘하게 배치된 1천4개 LED 광원으로 두피부터 얼굴 전체를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한 블루, 그린, 옐로우, 레드, 적외선(IR) 등 7개 파장의 빛을 선택해 피부 표면부터 진피까지 케어 한다. 6개의 케어 모드를 탑재해 얼굴 전체의 광범위한 케어부터 고민 부위 맞춤 케어까지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은 눈가는 '5단계 갈바닉 아이 케어'를 통한 집중 관리로 피부 탄력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쿠쿠홈시스가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쿠쿠홈시스)

이 제품은 피부뿐 아니라 두피까지 관리하는 '올인원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LED 마스크에 두피 집중 케어 기능을 탑재해 7개의 LD 광원에서 나오는 복합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 대사를 활성화하고 영양 공급을 활발히 만들어 두피 및 모발 건강을 돕는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4주간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하루 15분 동안 꾸준히 사용 시 볼과 이마, 턱, 눈가의 피부톤과 윤기, 일상 피지량 분비, 피부 치밀도, 모공 개수, 각질층 수분함량 등에 전반적인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크 안쪽 눈이 닿는 부분에는 제품 사용 시 빛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하기 위한 아이 가드가 탑재돼 있으며, 제품 외부의 아이 커버는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LED 마스크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이중 밴드가 부착됐고, 충전식 코드리스와 음성 네비게이션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쿠쿠는 리네이처 LED 마스크 효과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용 케어 제품도 동시 출시했다. LED 마스크 사용 시 '셀더마 위드 리네이처 라이트 시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피부 윤기와 톤, 치밀도, 모공, 수분함량, 꺼진 피부 볼륨 개선에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샴푸'와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토닉'은 LED 마스크의 두피 집중 모드 사용 효과를 더욱 향상시킨다.

관련기사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이면서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 관련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쿠쿠의 청정 기술력을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한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론칭하게 됐다"며 "코스메틱 분야에서 기술력과 높은 신뢰도를 보유한 제닉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네이처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 솔루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쿠쿠홈시스의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는 ▲1,004개의 LED 광원과 6단계 케어모드를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 ▲760개의 LED 광원과 4단계 케어모드를 탑재한 보급형, 총 2종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미정이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