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퀴닉스, 인프라 시간 동기화 돕는 엣지 기능 출시

컴퓨팅입력 :2021/03/25 15:56

에퀴닉스는 서비스형 시간 기능인 ‘에퀴닉스 프리시전타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기능은 에퀴닉스 패브릭을 통해 제공된다. 플랫폼 에퀴닉스에서 엣지 서비스로 제공되는 이 기능으로 디지털 리더는 매우 정확한 시간 서비스를 몇 분 내에 구현할 수 있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간 동기화를 할 수 있어 엣지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실행해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오늘 날의 기업들은 디지털 방식으로 변화함에 따라 네트워크 인프라의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간을 동기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융 서비스, 온라인 게임, 정부,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포함한 많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시간 서비스는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고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정확한 시간 동기화를 유지해 디지털 인프라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이다.

에퀴닉스 로고

기존의 안테나 기반 GPS 타이밍 인프라 솔루션은 지연 시간에 민감하고 추가 비용 없이 민첩하게 시간 서비스를 구축해야 하는 기업에게 심각한 문제를 야기해왔다. 에퀴닉스 프리시전 타임은 NTP 및 PTP와 같은 네트워크 타이밍 프로토콜을 비용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시간 서비스로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시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관련기사

에퀴닉스 프리시전타임은 시간 동기화를 위해 퍼블릭 인터넷 및 GPS 안테나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하고자 할 때 에퀴닉스 패브릭으로 안전하게 시간을 동기화하고 퍼블릭 인터넷을 우회할 수 있게 한다. 에퀴닉스 패브릭과 통합을 통해 에퀴닉스 프리시전타임 고객은 풍부한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에퀴닉스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다른 물리적 또는 가상 서비스와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빌 롱 에퀴닉스 핵심 제품 관리 총괄 선임 부사장은 “에퀴닉스 프리시전타임을 출시하면서 고객이 기대하는 정확성, 보안, 안정성 및 신속한 프로비저닝이라는 일관된 약속을 반영하는 서비스형 시간 기능을 제공하며 플랫폼 에퀴닉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며 “정확한 시간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글로벌 비즈니스들이 서버 간 시간을 단 몇 분 만에 동기화하고 디지털 리더들이 플랫폼의 모든 가치를 활용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필수적”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