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누구나 참여해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다양한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3X3 빙고판을 완성해 아이템 선물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다음 달 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월드보스, 시나리오, 아레나, 카이로스 던전 등 전투 플레이를 통해 가로와 세로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아이템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데빌몬,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차원홀이나 길드 콘텐츠 플레이 시 추가 선물을 지급받는 보너스 미션에도 참여 가능하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몬스터 각성에 필요한 정수 아이템을 하위 등급 정수로 분해해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다른 콘텐츠를 즐기면서 동시에 적용 가능한 ‘서머너즈 워’ 만의 연속 전투 기능을 비밀 던전에도 반영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클럽전 강화 리뉴얼2021.03.19
- 컴투스 MLB9이닝스GM,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2021.03.18
-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업계 연봉 인상 일단락...인재 경쟁 2라운드2021.03.17
- 컴투스, 승리호 CG 제작 위지윅스튜디오 지분 13.7% 확보2021.03.17
여기에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소개 페이지를 게임 내 추가해 역대 챔피언 기록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투 콘텐츠별 플레이 팁도 제공해 신규 이용자가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한다.
‘서머너즈 워’는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전략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간 세계 시장에서 흥행하고 있다.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아 ‘D-DAY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