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클럽전 강화 리뉴얼

게임입력 :2021/03/19 10:48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 협동 콘텐츠 ‘클럽전’의 재미 요소를 강화할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길 수 있는 축구 카드 RPG로, 판타지적인 스토리 배경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또한 이 게임은 실제 축구와 같은 경기 방식에 적용될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 카드의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강조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클럽을 가리기 위한 ‘클럽전’의 경기 운영 방식이 대폭 개편됐으며, 승패를 가를 수 있는 미션의 다양성도 확대했다. 

먼저 상대 스타디움의 공략에 있어 아군 클럽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게 됐음은 물론 대전 기간도 방어덱을 배치하는 주말을 제외한 모든 일정동안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 단일화된 미션에서 벗어나 매 경기마다 한층 다양한 미션을 부여해, 달성 결과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의 합산으로 클럽전의 순위를 결정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관련기사

여기에 사커스피리츠 최초 두가지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어시스터 포지션의 L등급 신규 선수 ‘티폰’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그동안 한시적 이벤트로 선보였던 픽업/커스텀 뽑기 스피리얼 2배 이벤트를 정식 콘텐츠로 편입하면서 선수 성장에 필요한 육성 재료를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 측은 이번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 만으로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