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트, 모바일 MORPG 별이되어라2 정보와 이미지 공개

게임입력 :2021/03/12 18:19

플린트(대표 김영모)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정보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별이되어라2는 플린트가 선보이는 두 번째 타이틀이자 별이되어라 출시 이후 7년 만에 공개하는 정식 차기작이다.

별이되어라2는 지금껏 플린트가 축적해 온 개발역량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별이되어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작의 밝은 분위기와 달리 중세 유럽풍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세계관을 비롯해 주요인물의 탄생 배경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시리즈를 처음 접하더라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세계관 속 전쟁의 신 아스트라이아 베다의 힘을 받은 마지막 기사로 타락한 12인의 베다의 기사들을 쫓아 세계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또한 전작에서도 호평을 얻었던 플린트만의 수준 높은 2D 그래픽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매력적인 세계관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이미지에서는 고풍스러운 타이틀 로고와 함께 무겁고 암울한 분위기로 가득 찬 세기말 중세 유럽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관련기사

플린트는 오는 19일 별이되어라2의 완성도와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출시를 기다리는 이의 궁금증을 해소할 방침이다.

개발을 총괄하는 김영모 디렉터는 “이번 작품은 플린트가 직접 서비스하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며 “자사의 역량과 운영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작품을 만들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