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지난 2월 26일 라이브커머스로 PB(자체브랜드) ‘ODV(오디브)’를 판매하였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열린 이 날 방송에서는 쇼핑엔티의 인기 PB ‘ODV(오디브)’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쇼핑엔티는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자사 모바일앱에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오픈해 편성을 늘려 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쇼핑엔티, 식품PB ‘맛잇다’ 양념LA꽃갈비 출시2021.01.27
- 쇼핑엔티, 패션 PB ‘클로앤차이’ 출시2020.08.28
- 쇼핑엔티, 대구광역시청에 마스크 2만장 기부2020.03.02
- 쇼핑엔티, 은성헬스빌과 '티바이크' 출시2020.02.25
쇼핑엔티의 다음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11일 11시이며, 홈쇼핑 10만개 판매신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균일가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https://image.zdnet.co.kr/2021/03/09/136e5641bf89b50b10484292dc141ef4.png)
라이브커머스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PB상품과 방송 호조 상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신상품의 경쟁력을 테스트 하는 장으로 활용 할 계획이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실내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방송 외에도 농수산물 산지, 소상공인 제조공장이나 판매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 쇼핑라이브를 병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