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 구매고객 2명 중 1명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LG전자에 따르면 올해 2월 한 달 동안 오브제컬렉션이 있는 제품군의 가전을 구매한 전체 고객 가운데 약 50%가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했다.
여러 제품군을 동시에 구입하는 비중도 높았다. 2월 한 달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구입한 고객의 약 40%가 3가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C그룹장 김정태 전무는 “LG전자 가전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이고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갖춘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이 주는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전자, 러시아서 헌혈캠페인 펼쳐2021.03.08
- LG전자 시공 풀무원기술원 'BEMS' 1등급 획득2021.03.08
- LG전자, '올포원' 솔루션으로 해외 시장 공략2021.03.07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