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뮬라웨어’ 봄·여름 신상품 제일 먼저 판다

150여종 최대 77% 할인...매일 10만원 할인쿠폰

유통입력 :2021/02/16 08:07

이베이코리아 지마켓이 '뮬라웨어 브랜드 쇼케이스'를 이달 21일까지 열고, 봄/여름 신제품을 최초 출시한다. 인기 상품 150여종도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5% 중복쿠폰'을, 전체 회원에게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모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며,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카드사 중복할인도 있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 국민카드로 결제 시 12% 할인되며, 매일 5천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두 종류의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올해 봄/여름 신제품인 '이지 데일리 자켓'을 가장 먼저 공개한다. 뮬라웨어 이지 데일리 자켓은 수십만개의 에어홀이 있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절개 라인과 이중 마감으로 몸매 보정 기능 및 내구성도 강화했다. 쇼케이스 할인쿠폰과 카드사 쿠폰을 모두 적용하면 최종 혜택가 3만8천9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지마켓 ‘뮬라웨어’ 브랜드 쇼케이스

뮬라웨어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플레어 팬츠'와 '하이템포 레깅스', '업다운 데일리팬츠'를 비롯해 남성 소비자를 위한 '코튼 터치 조거 팬츠'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150여종의 뮬라웨어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마켓 황지은 패션레저실장은 "외부 활동이 어려운데다가 새해 첫 명절 연휴까지 지나면서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갖게 된 소비자들이 많을 것"이라며 "요가 필라테스복 1세대 브랜드로 전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뮬라웨어 신상품과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인 만큼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