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9일 오전부터 22일까지 총 2주간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총 27개로,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총 00명의 인원을 경력직 중심으로 선발한다.
▲PXC(Product Experience Center) 부문 모바일 서비스 기획자와 검색 서비스/iOS 앱/Mobile API 개발자, 스마일클럽/카드 관련 서비스와 Log/Date, Transaction 처리 관련 Back-End 개발자, 판매 시스템 S/W와 Front-End 개발자 등 ▲Tech 부문 Data Architect와 Security Architect, Enterprise IT/Linux/Cloud Platform/application Security Engineer, Senior IT Support Specialist 등 ▲영업 부문 G마켓/옥션 신규서비스&신사업 기획 매니저와 소형가전/디지털/PC 어카운트 매니저, 디지털/PC 직매입 영업 담당자와 물류센터 최적화 분석 담당자, 스마일배송 라스트마일 플래닝 매니저 등 ▲마케팅 부문 CRM 및 고객 데이터 분석 담당 등▲전략사업 부문 스마일페이 제휴 마케팅 매니저 등이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자세한 모집 공고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PXC(Product eXperience Center)는 멤버십-결제-배송 등 쇼핑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이베이코리아 대표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프로덕트와 서비스들을 기획/개발/디자인하고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혁신 조직이다.
Tech 부문의 경우 대규모 트래픽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개발 문화에 참여하며 성장할 수 있고, G마켓/옥션/G9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및 iOS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모바일 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연구 및 아이디어 적용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 이베이, 한국 사업 정리하나…이베이코리아 매각 검토2021.01.20
-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대표 선임...변광윤 대표는 퇴임2021.01.20
- 이베이코리아 옥션, 루게릭병 환우 돕는데 5천만원 기부2021.01.14
- 이베이코리아 G9, 아웃도어 겨울 방한옷 할인2021.01.10
이베이코리아 고영환 채용팀장은 “뛰어난 이커머스 전문 역량을 갖춘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에서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상반기 공채 이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5년 근무 시 한 달 안식휴가,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유연/재택근무제, 직장 어린이집, 유급(100%) 출산 휴가 3개월 등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임직원 모두가 함께 고객 관점에서 기존 상품 및 서비스 개선점을 논의하고 실제 비지니스에 반영하는 아이디어톤(아이디어+마라톤) ‘스털업’을 개최하는 등 자율적인 디자인 씽킹 문화를 갖고 있다. 어학비 지원과 개발자를 위한 직무교육 지원 제도, 사내 스터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직무 개발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