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가 운영하는 옥션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2월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 특별전은 국내 어업인과의 상생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이베이코리아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워진 어업인들을 위해 지난해에도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물 소비 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지마켓을 통해 진행된 지난해 행사에서 국내 수산물 매출만 70억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대표 선임...변광윤 대표는 퇴임2021.01.20
- 지마켓·옥션 스마일배송, 생필품·식품 특가 판매2021.01.19
- 지마켓, 모바일 패션 백화점 오픈2021.01.18
- 이베이코리아 옥션, 루게릭병 환우 돕는데 5천만원 기부2021.01.14
옥션은 소비 촉진을 돕기 위해 특별전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옥션 모든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조경실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수산물 소비가 급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뜻 깊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설을 앞두고 수요가 커지는 제철 수산물을 엄선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