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업체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중소기업의 비대면 업무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중소기업은 가입과 함께 조건 없이 신청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잔여 한도 확인,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다.
관련기사
- 비즈플레이, 야놀자 예약으로 출장 경비 처리 업무 효율화2020.11.27
- 비즈플레이, '카카오T 비즈니스' 이용 내역 연동2020.11.05
- 하나카드-비즈플레이, ‘비대면 바우처’ 알리기 나선다2020.09.29
- 비즈플레이-씨와이,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사업 추진2020.09.28
비즈플레이에 따르현 현재 3만여 개 중소기업이 비즈플레이를 통해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 대표적인 고객사로 ▲제너시스BBQ그룹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에듀윌 ▲크린랲 ▲미원상사 ▲메디포럼제약 ▲볼보자동차 코리아 등이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기업에 현실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편리한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