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원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미르 대륙에서 최초로 선보인 평화 서버 ‘도관’이 오픈된다. 공존을 상징하는 ‘도관’은 비곡 점령전과 필드보스 토벌을 위한 비곡과 미궁 4층, 수련 동굴 등을 제외한 모든 지역이 안전 지역이다.
특히 권력과 통제보다는 상생과 자유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안전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착 시 공격력과 회피, 명중, 체력 등의 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의상도 추가됐다. 모든 직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계의 가야금’은 물론, 직업별 무기와 모자 의상 그리고 ‘화염마’, ‘암흑 군마’, ‘황금돈돈’ 등의 새로운 탈 것 3종을 선보인다.
이와함께 마방진 콘텐츠의 방 크기를 비롯해 몬스터 수량이 3배로 늘리고, 마방진 안에 있는 각종 방의 난이도에 따라 숫자로 구분했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미르4, 파티 경험치 최대 50% 증가2021.01.13
- 위메이드트리, 위믹스 월렛 게임 토큰 추가2021.01.10
- 미르4 헛개수·카트라이더 포르쉐...게임 이색 제휴 활발2021.01.07
- 위메이드 미르4, 합성 실패 소환 ‘신비로운 향로’ 추가2021.01.06
또한 총 6개로 구성된 신규 기연 콘텐츠 ‘절세고수’와 환목림, 적월산, 천도봉 하층에서 진행할 수 있는 임무와 의뢰가 등장했다.
오는 27일에는 자신의 동기에 따라 서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인터 서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 허가증인 ‘표국통행권’을 통해 원하는 서버로 왕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