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대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에 신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희귀 및 영웅 등급의 정령석, 무공서를 비롯한 재료 합성에 실패 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신비로운 향로’가 추가됐다.
해당 시스템은 지난 6일까지 합성에 실패한 횟수만큼 향로 포인트가 소급 적용되며, 향로 포인트는 희귀와 영웅 등급의 합성 1회 실패 시 1 포인트가 충전된다. 일정 포인트를 적립하면 제작공방 내 합성 콘텐츠에서 도전했던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정령을 소유만 하고 있어도 전투력에 반영되고, 필드보스 사냥 시 보상으로 획득 가능했던 보물상자의 개수가 최대 6개에서 15개로 대폭 늘어났다.
관련기사
- 장현국 위메이드 "미르4 성공적 출시...새해 미르 IP 사업 새 전기"2021.01.04
-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출시2020.12.31
- 위메이드 미르4, 직업 밸런스 및 장비 능력치 개편2020.12.30
- 위메이드 미르4 출시 한달...성과와 과제는2020.12.24
또한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토벌 ‘통곡의 폐광’과 보스토벌 ‘오마왕’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여기에 일정 기간 동안 임무를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과 버프가 주어지는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가 새롭게 등장했다. 추가 임무 봉인을 해제하면 더 큰 보상과 버프가 제공돼 보다 효율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