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SW) 업체 세일즈포스는 고객 멤버십 관리 솔루션 '세일즈포스 로열티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열티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은 클릭만으로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획·운영·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충성도 관리 솔루션이다. 유통, 소비재, 제조, 숙박, 의료 등 모든 산업군에 적용 가능하다.
로열티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고객의 구매 내역, 웹사이트 방문 내역 및 마케팅 상호작용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의 자체 앱 마켓인 앱익스체인지 상의 다양한 솔루션들과 연동도 가능하다.
손부한 세일즈포스코리아 대표는 “고객 충성도 관리를 위해 가장 우선적으로 선행돼야 할 것은 고객에 대한 이해"라며 “세일즈포스 로열티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은 자체적으로 태블로와 연동이 가능해 각 멤버십 프로그램의 성과를 측정 및 분석할 수 있으며 이는 경영진의 의사결정과 실무진의 업무 최적화를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세일즈포스, 충성고객 위한 프로그램 설계 서비스 출시2021.01.13
- 코로나에 커지는 직원교육 고민…세일즈포스가 알려준다2020.12.17
- 세일즈포스, 고급차 브랜드 벤틀리에 솔루션 공급2020.12.03
- 세일즈포스의 슬랙 인수…국내·외 시장 전망은?2020.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