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01/14 14:36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광속성의 신규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은 ‘세계수’가 불탄 이후 힘을 잃고 인간계에서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천사’로, 평소에는 자애로운 천사 같은 모습이지만 뒤에서는 반전의 모습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다.

‘대천사 가브리엘’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픽업 영웅 ‘아가씨 기사 라피스’와 ‘얼음 마녀 루피나’ 그리고 전용 무기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월드 스테이지 9 ‘악몽’ 난이도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난이도에서는 안정을 되찾은 ‘라 제국’에서 사라진 ‘페니’를 찾기 위한 마을 사람들이 협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 ‘라 제국’의 ‘라 스트리트 증권 거래소’에서 일어난 소동 관련 스토리가 함께 펼쳐진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 후 획득한 ‘빈 캡슐’을 모아 추가 경품 획득이 가능하다. 

지난 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