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2021년을 맞아 모바일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올해의 만족도 조사를 기존 전화 상담에서 카카오 알림톡을 활용한 직접 참여 방식으로 변경했다.
조사는 20~60대의 영업점 업무를 처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월 1회 실시된다. 문항은 직원 친절, 적극성과 설명 능력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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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대구은행은 모바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매월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기존 표본조사와 달리, 영업점 창구 이용객 전원에게 실시하는 조사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업무 종료 후 1시간 이내 설문을 발송해 소비자의 의견을 시의적절하고 다양하게 조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