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 김성익)이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를 출시한다.
집닥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 견적 분석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과 업체별 다른 견적서 양식으로 제대로 된 견적 비교를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인테리어 경력을 갖춘 전담 플래너가 고객과 1:1 상담을 진행하면서 시공 방식과 기간, 사용 자재, 인력 구성 등 견적서 상 기본 내용을 객관적으로 확인한다. 또 과견적 여부, 시공 중 확인 사항, 현장 관리 방법 등 일반 고객이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는 세부 내용까지 자세하고 정확하게 설명한다.
관련기사
- 집닥, 대전 아파트 인테리어 수요 리포트 공개2020.12.22
- 집닥, 인테리어 현장 동영상으로 공유2020.12.08
- 집닥-이케아코리아, 인테리어 디자인·시공 협업2020.11.19
- 집닥 "광주광역시 아파트 평균 준공연도 1998년”2020.11.11
집닥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는 업체로부터 받은 견적서를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자동 참여된다. 이후 전담 플래너가 분석한 결과와 솔루션 등을 메신저 또는 전화로 알려준다. 본 서비스는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를 신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그리고 전국 어디서든 받을 수 있다.
김성익 집닥 대표는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가 객관적인 견적 비교와 합리적인 업체 선정을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집닥의 인테리어 서비스가 고객 만족을 넘어 대한민국 표준으로 인정받는 그 날까지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