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금호타이어 렌탈 서비스’ 출시

유통입력 :2020/12/23 11:17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27일 22시 36분, 홈쇼핑 최초로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 타이어’에서 지난 10월 론칭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오는 27일, SK스토아를 통해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해당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얼라이먼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전국 460여개 타이어프로 매장 어디에서나 동일 가격으로 균일한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타이어 장착 후 2년 이내, 마모율 50% 이내 조건에서 코드 절상(C.B.U)이 발생한 경우 동일한 새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

무엇보다 타이어 렌탈료 외에 추가 비용 없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기존 타이어 구매 시 가장 큰 단점이었던 경제적 부담과 부족한 사후 관리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필요한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어 실속 소비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SK스토아는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단독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SK스토아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SK 모바일 주유권 3만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 노현종 팀장은 “SK스토아는 그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해드리기 위해 시장 트렌드에 맞춰 렌탈, 여행, 공연 티켓 등 다양한 무형 서비스 상품도 선보여 왔다. 특히 홈쇼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타이어 렌탈 서비스도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금호 타이어 렌탈 서비스까지 ‘단독’ 론칭하기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그리고 “타이어 렌탈 맛집 SK스토아에서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