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SBS, 자코모와 손잡고 16일부터 12월 말까지 ‘자코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스토아는 이에 SBS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콘텐츠를 활용한 자코모 기획전을 준비했다.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자코모 판테, 엠블럼, 페튼 시리즈’ 등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특히 드라마 속 주인공인 수련(이지아)과 단태(엄기준)의 집 거실 공간에 놓인 ‘판테’는 자코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가의 미니멀리즘 소파로 SK스토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자코모 볼라 시리즈’는 SK스토아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자코모 상품의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해 SK스토아 몰 내 SBS픽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전문가 인터뷰, 에디토리얼(편집) 콘텐츠를 선보인다.
자코모 디자이너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자모코 소파 뒷이야기, 공간 인테리어와 소파 구매 팁’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들어볼 예정이다. 또한, 잡지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에디토리얼 콘텐츠를 통해 자코모 소파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2020 제품안전의 날’에 산업부 장관 표창2020.11.12
- SK스토아, 11월 적립금 증정 행사 연다2020.10.29
- SK스토아, 24일 '정선 인투라온 호텔 숙박권' 판매2020.10.23
- SK스토아, 간호섭 교수 영입…패션 PB 상품 밀착 지원2020.10.13
오는 12월9일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컨셉의 유튜브 계정인 겟TV ‘겟썸띵 라이브’를 통해 ‘SK스토아 X 펜트하우스 X 자코모’ 모바일 라이브도 준비 중이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콘텐츠의 형식과 구성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선보이며, 미디어커머스 성공 사례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