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는 22일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TV 애니메이션의 오리지널 캐릭터 리히트와 리피네를 업데이트 했다.
다크엘프로 구성된 용병 집단 블랙엣지의 수장으로 흑월의 섬광이란 별칭을 가진 리히트는 마법 속성의 전사 클래스로, 전방 범위 내 적을 일정 시간동안 무력화시킴과 동시에 치명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어 리히트의 여동생이자 은월의 검사라 불리는 리피네는 마법 속성의 암살자 클래스로 정교한 스킬을 내세워 적군에게 연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힌다.
관련기사
- 베스파, 킹스레이드 애니 中 흥행 주가 급등2020.12.09
- 베스파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2쿨 오프닝에 걸그룹 드림캐쳐 참여2020.12.04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콘텐츠 레이더 업데이트 사전예약2020.11.24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반역자 클라우스’ 업데이트2020.10.28
리히트와 리피네는 킹스레이드 최초로 합동 공격이 가능한 영웅으로 남매라는 설정답게 두 캐릭터를 함께 사용했을 때 보다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들 캐릭터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웅 특별 던전이 오르벨 중심가에 오픈됐다. 스토리 던전 프롤로그를 진행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5성 50레벨 상태의 리히트와 리피네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