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가 4일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의 2쿨 방영일을 확정하고 오프닝곡에 걸그룹 드림캐쳐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은 지난 10월 2일부터 일본 공영 방송인 TV 도쿄 및 한국 케이블 방송 애니플러스를 통해 1쿨 방영을 시작한 킹스레이드 지식재산권 기반 애니메이션이다.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될 2쿨은 오는 12월 25일 일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27일부터 애니플러스를 포함, IPTV,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번 2쿨 오프닝곡 ‘이클립스’에는 걸그룹 드림캐쳐가 참여한다. ‘이클립스’는 청량한 피아노 선율과 일렉트로닉 기타, 드럼 비트로 구성된 사운드에 드림캐쳐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관련기사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콘텐츠 레이더 업데이트 사전예약2020.11.24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반역자 클라우스’ 업데이트2020.10.28
- 베스파, 킹스레이드 TV 애니메이션 방영 기념 이벤트2020.09.29
- 베스파,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10월 글로벌 동시 공개2020.09.28
베스파는 애니메이션 2쿨 방영에 앞서 킹스레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 시청 소감과 오프닝곡 녹음 후기를 담은 드림캐쳐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드림캐쳐는 “작년 저희 타이틀곡이었던 데자뷰에 이어 이번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의 오프닝곡에도 참여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게임과 애니메이션이 동일한 세계관 안에서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가사에 더 깊게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