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대표 유정연)이 롯데관광개발과 손잡고 18일 공식 개장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국내 최초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총공사비 1조6천억원이상 투입된 드림타워는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핵심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센트온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센트온만의 프리미엄 향기인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꽃향기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향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 센트온, 책 소독기 ‘북마스터’ 출시2020.11.23
- 유정연 센트온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2020.07.30
- 센트온 "센트온 호클러, 코로나19 살균 효과 입증”2020.07.23
- 남제주복합화력 상업운전 개시…디지털 新기술 접목2020.12.16
제주 드림타워 향기마케팅을 위해 설계 초기부터 함께 파트너로 일하면서 최적의 발향 컨디션을 위해 다양한 향기 솔루션을 제시했다.
센트온은 '제주 드림타워' 향기 솔루션이 향기롭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만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