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겨울 신규 맵 머지랜드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7 15:42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겨울을 맞아 신규 맵 ‘머지 랜드(Merge Land)’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머지 랜드’는 같은 색상 보드판 위에 있는 랜드마크를 하나로 합쳐 강력한 ‘머지 랜드’로 만들 수 있으며, 상대가 ‘머지 랜드’ 중 어느 칸을 밟든 합산된 통행료를 징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대의 건물이나 랜드마크가 건설되어 있어도 이를 ‘페인트 스킬’로 빼앗아 자신의 ‘머지 랜드’로 만들 수 있어 끝까지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신규 리그 ‘주말 최강전’을 실시한다. ‘주말 최강전’은 매 주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개최되며, 사용 금지 아이템을 제외한 최고의 조합을 완성하여 게임에서 이기면 코인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 광산’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천다이아’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 코스 진행 시 신규 캐릭터 ‘코리’와 전용 ‘행운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