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레이븐, 신규 콘텐츠 혁명전 업데이트

신규 장비 ‘에일라 팔찌’…대인전에 특화된 아이템

게임입력 :2020/12/14 10:08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신규 콘텐츠 혁명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혁명전은 성주 길드와 나머지 전체 이용자들이 대결하는 콘텐츠로 최대 3개의 성주길드가 연합을 이뤄 외성 지역과 본성을 방어하고 나머지 이용자들이 혁명군이 돼 성주군이 주둔하고 있는 외성 지역을 돌파하고 본성을 공략하게 된다.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신규 콘텐츠 '혁명전' 업데이트

혁명전은 업데이트 이후 일정 기간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며, 향후 시즌제 콘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총 2번의 혁명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장비 ‘에일라 팔찌’도 추가됐다. ‘에일라 팔찌’는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 시 도움이 되는 능력치를 제공하는 장비로 실시간 레이드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시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던전’이 열리며 제한 시간 동안 적들에게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지키고 레이븐 망토, 장신구, 전용 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빛나는 겨울의 유물 수집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재료를 모아  고대 팔찌, 토파즈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해서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모글의 마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