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서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길드 레이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최소 8명 이상의 길드원이 동시에 입장해야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는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보스를 공격해 입힌 데미지의 합산 점수에 따라 길드 순위가 산정된다.
레이드에 참여한 길드원 전원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길드 순위 및 개인 기여도에 따라서도 ‘SSR 승급카드’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길드 레이드’ 콘텐츠 도입과 함께 ‘장비 변경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기존 보유하고 있는 활용도 낮은 장비들을 본인이 원하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장비 변경에 사용되는 재료는 길드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컴투스 박영주 "서머너즈워 SWC 대회, 게임 활력에 긍정적"2020.12.14
- 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새 시네마틱 영상 공개2020.12.11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20.12.11
-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국내 포함 아시아 지역 출시2020.12.10
이와함께 회사 측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 내 시즌 테마를 적용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강조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