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내년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0 08:57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의 라이브월드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겨울에 찾아온 눈냥이의 눈누냥냥’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내년 1월 6일까지 ‘무신의 탑’ 중앙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눈냥이 NPC’를 통해 ‘작은 눈공’을 구매할 수 있다. ‘작은 눈공’은 접속 보상 및 일일 퀘스트 보상 등을 통해 얻은 ‘냥냥펀치’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로 성장 시 ‘눈냥이’ 아이템을 획득한다.

‘눈냥이’ 아이템을 분해하면 눈냥이의 모자, 눈냥이의 장갑, 의협단 쾌속 성장부적 등을 확정 지급한다. 천부 해방석, 팔각 흑요석, 빛나는 보석 망치 등은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눈냥이의 모자’와 ‘눈냥이의 장갑’을 모으면 ‘눈냥이NPC’에게서 특별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눈냥이의 모자는 천부 승천석, 진왕의 대정기, 흑룡의 환영 특별 주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눈냥이의 장갑은 크리스마스 의상, 장식, 원석, 환영무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2020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의상과 장식, 환영무기는 물론 소환수 의상 세트와 눈냥이의 장갑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엔씨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환사 신규 각성 계열인 ‘환상’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용자는 12월 11일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소환사 ‘환상’ 계열을 체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