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새 코스튬 탐정복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12/09 17:03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코스튬 ‘탐정복’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어떤 문제든 막힘없이 술술 풀어낼 듯한 탐정복 코스튬을 통해 명탐정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에 등장한 코스튬과 함께 신규 장비 2종이 추가됐다. ▲날아다니며 타깃에 레이저를 발사하는 '기가슈트 부스터' ▲스킬 사용 시 전방으로 검기를 6회 발사하는 '대모달 갑옷' 등 공격력에 날개를 달아줄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미스터리 선물상자’,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각종 ‘치장보급’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하면 ‘미스터리 선물상자’, '코스튬 보급 상자'를 비롯해 '장비스킨', '치장보급'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스노우타운(마스터) 던전 2회 클리어 시 '냉기의 파편'을 지급한다. 획득한 파편의 개수에 따라 ‘왕대박 돈주머니’와 다채로운 코스튬 패키지로 구성된 ‘냉기의 정수’와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은 물론,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신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 ‘레어용병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눈송이'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