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채팅 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
공식 홈페이지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카카오톡 '친구' 탭에서 '레노버서비스'를 검색해 추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유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다면 제품 일련번호와 제품 등록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전문 상담원과 대화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신제품 2종 출시2020.12.03
- 한국레노버, 옥션·지마켓서 씽크스테이션 P 출시 이벤트 진행2020.12.01
- 한국레노버, 씽크북 신제품 6종 출시2020.11.26
- 한국레노버 "초경량 '요가 슬림 7i 카본', LG 그램 대비 우위"2020.11.17
카카오톡 채팅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사용자에게 가장 친숙한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활용해 불필요한 탐색 질문 단계를 과감하게 줄여 상담원과 효율적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