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작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가 양대 마켓 인기 차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에 나선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출시 이튿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차트에서 각각 3위와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 3일에는 엄지족들의 더욱 높은 호응에 힘입어 양대 마켓 모두에서 1위를 석권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차트에서도 출시 직후부터 줄곧 최상위권 순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인기는 피처폰 시절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슈퍼 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이라는 점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성과 한층 강화된 액션 요소 등이 주목을 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와함께 유튜브에서 ‘초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흔한 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를선보인 것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리스마스 몬스터 형상변환 3종 추가2020.12.04
- 컴투스 서머너즈워, 중국 외자 판호 받았다2020.12.02
- 컴투스,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 글로벌 시장 진출2020.12.01
-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글로벌 테스트 성황리 종료2020.12.01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단순하고 코믹하게 그려진 히어로 캐릭터가 낙서 세상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수십여 가지의 스킬과 연속기 등 화려한 액션들을 통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컴투스 측은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의 초반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게임의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