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이월드 액세서리 SPA브랜드 라템(LATEM)과 함께 ‘선물하기 X 라템 연말 기부 프리마켓’을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기부 프리마켓은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선물하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를 통해 기부도 가능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전이다.
선물하기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템의 주얼리/가방/시계 등 1천여 개의 다양한 패션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부 제품의 경우 한정 수량을 균일가 9천9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톡 선물하기, 연락처 몰라도 선물 가능2020.11.26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몽블랑’ 입점..."특별한 선물하세요”2020.11.23
- 카카오톡, 렌탈·정기배송 상품구독 서비스 시작2020.11.19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왓챠 이용권 선물하세요"2020.11.09
특히, 이번 캠페인의 판매수익금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 청소년 가정에 이불/휴지/손 소독제 등을 담은 생필품 및 라템 상품과 함께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에게는 기부에 동참해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부증서를 동봉해 구매한 제품과 함께 배송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를 맞이한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 서비스를 만들고자 이번 프리마켓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몸은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