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이 'SBI가 SBI를 찾습니다'라는 새 기업PR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이 광고를 만들어 대중에게 전달하는 기존 방식 대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소재를 제공하고, 광고에 출연하는 등 참여를 통해 캠페인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SBI저축은행은 별도의 사이트를 열어 사연을 접수하고 선정된 내용으로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SBI저축은행, 소외결식아동 돕는 행복얼라이언스 동참2020.11.19
- SBI저축은행, 서비스 강화한 '사이다뱅크 2.0' 출시2020.11.16
- SBI저축은행, '2020년 대졸신입 수시채용' 실시2020.11.10
- SBI저축은행, 보이스피싱 막는 '안심이체서비스' 도입2020.10.28
특히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마주치는 가족‧친구, 가게, 반려동물 등이 S‧B‧I 이니셜을 갖고 있다면 모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대중의 참여를 높이고자 홍보활동을 시작했다"면서 "20일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버스정류장과 빌딩 전광판, 육교 등에 캠페인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