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23일 디피스톰이 개발한 모바일 RPG 일루전커넥트에 좀비랜드 사가 콜라보레이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은 2018년 4분기 일본 현지 방영 당시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좀비랜드 사가다. 이 작품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주인공 미나모토 사쿠라가 교통 사고로 사망한 후 10년 후에 깨어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일루전커넥트 내에서 작품의 주인공 미나모토 사쿠라와 동료이자 인기 캐릭터인 콘노 준코, 그리고 미즈노 아이가 커넥터로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원작의 성우들이 음성을 녹음해 더욱 가치를 높였다. 또한 새로운 몬스터와 아이템, 챕터 등이 추가돼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를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사전예약도 실시된다. 이번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좀비랜드사가 콜라보 한정 캐릭터 SSR '미즈노 아이'와 C2매치 투표 참여권 1장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주변인들에게 사전 예약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일루전커넥트 2021년 달력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의 정보 및 이를 소재로 한 미니 게임도 함께 제공된다.
관련기사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창유 일루전커넥트, 캐릭터는 귀엽게 전투는 어렵게2020.09.25
- 인기 미소녀 게임 ’일루전커넥트‘, 스페셜 쿠폰 쏜다2020.09.18
- 창유 '일루전커넥트', 비경과 일루전 원정 콘텐츠 업데이트2020.09.16
- 창유, 모바일 RPG '일루전커넥트' 양대 마켓 출시2020.09.10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 페이지에는 우승자 투표 이벤트와 대회 당일 유튜브 생중계를 볼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대회 종료 후에는 C2 매치를 다시 보기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등 선수에게 투표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1만 원 캐시 쿠폰을 1천 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