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16일 디피스톰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일루전커넥트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비경과 일루전 원정 등 2종이다.
SSR 장비와 커넥터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비경은 하루 최대 3회까지 도전할 수 있는 던전형 콘텐츠로, 무작위의 3명의 리더 중 1명을 선택하고 10명의 커넥터를 출전시켜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다양한 속성의 리더도 선택하여 경험해볼 수 있으며, 스테이지 진행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창유, 모바일 RPG '일루전커넥트' 양대 마켓 출시2020.09.10
- 창유 일루전커넥트 "한국에도 영구 정액제 서비스 적용한다"2020.09.02
- 창유 '일루전커넥트', 7월 20일까지 비공개테스트2020.07.13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나이트메어가 도사리는 장소로 떠나는 일루전 원정은 전투에 불리한 규칙이 무작위로 적용되는 던전에서 이용자가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방식이다. 일루전 원정에서는 영혼 소환을 사용할 수 있는 영혼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혼 소환으로는 커넥터 조각과 장신구, 장비 상자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이용자의 뜨거운 관심에 즐길 거리를 빠르게 제공하고자 출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여 업데이트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게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