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13일 DP스톰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일루전커넥트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루전커넥트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20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창유는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등을 진행한 후 의견을 반영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일루전커넥트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하여 게임 공식 크리에이터인 일루와의 1대1 대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 창유, '킹오파익스트림매치' 양대마켓 정식 출시2020.04.09
- 창유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4월 9일 출시2020.04.06
- 창유, 신령의숲 출시 기념 팬아트-프로필 공모전 실시2019.07.11
- 창유, '더킹오브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 국내 서비스 결정2020.03.09
해당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중 육성한 캐릭터로 일루와 대전을 진행하여 승리할 경우 다양한 굿즈와 한정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는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 일루와 일루 채널에서 참여 및 시청할 수 있다.
창유 관계자는 "테스트 기간 동안 최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매일 로그인 보상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더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출시 전까지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