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에 이계 월드보스, 신규 문파하우스 등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계 월드보스는 월하협곡, 비극의 고원, 건헌제국 직할령 등 이계 지역에서 만날 수 있으며, 월드보스를 처치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홍문의 성장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라온성도 마을에 신규 문파하우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공간에 새로운 문파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가구 배치를 통해 문파원들의 능력치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의 각 유형별 1종씩 신규 무공패 3종이 추가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직업 밸런스 개선이 함께 이뤄졌다.
관련기사
- 넷마블, 8년 연속 게임대상 수상작 배출2020.11.19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애플 매출 1위 등극...출시 6시간만2020.11.18
- 넷마블 세븐나이츠2, 모바일 리니지와 한판 승부2020.11.18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정식 출시 관심↑...사전 다운로드로 인기 1위2020.11.17
이와함께 출시 2주년을 기념한 '대장장이의 2주년 제작 재료 지원 이벤트'도 다음 달 초까지 진행한다. 출석을 비롯해 세력 콘텐츠, 레이드, 월드보스 등 플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최상급 무공패 10+1티켓, 신규 영웅 무공패 상자, 최상급 수호령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계 월드보스 추가 및 월드보스의 개선으로 더 높은 단계의 기여도 보상이 주어져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음 달에는 신규 직업, 새로운 세력전 등 2주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