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콘솔’의 여전사 클래스 ‘가디언’ 각성과 전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가디언은 각성과 전승으로 더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은 각성을 통해 불길을 일으켜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각성 무기 ‘욜둔’을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 각성 대표 스킬은 ▲지면을 내려쳐 불길을 일으킨 뒤 적에게 돌진해 불길을 퍼트리는 ‘인탄하는 이빨’ ▲불길을 방출해 주변 적을 불태워버리는 ‘멸신의 불길’ ▲욜둔을 크게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정화의 불꽃’ ▲공중으로 날아올라 불꽃의 힘으로 적을 불태우는 ‘천주’다.
전승 가디언은 기존 무기 전투도끼와 방패를 그대로 사용하는 대신 강력해진 공격 스킬을 배울 수 있다. 강력한 힘으로 적을 압살하고, 적의 진열을 붕괴하는 특화 기술을 사용한다.
가디언 각성과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 각성, 전승 의뢰를 완료하고 61레벨 달성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크론석’을 얻을 수 있는 ‘이닉스의 힘으로’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새 콘텐츠 그믐달 그랑프리 업데이트2020.11.18
- 보스턴컨설팅그룹, 100대 미래 기술 기업 발표...韓 8곳 포함2020.11.17
- 펄어비스, 3분기 실적 방어 성공...신작 ‘붉은사막’ 성과 기대2020.11.12
-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405억...실적 하향 안정2020.11.12
이와함께 다음 달 2일까지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배와 사냥을 통해 '발크스의 조언(+40)'을 획득할 수 있는 ‘봉인된 발크스의 조언’과 추수감사절 특별 몬스터 처지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수감사절 특별 몬스터 '타르가르고' 와 '타르가르가'가 출현하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툰그라드 악세서리, 라이텐의 동력석, 오우거의 반지, 발크스의 조언(+40) 등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블랙프라이 데이 시즌을 맞아 펄상점 할인 이벤트도 있다. 이용자는 다음 달 2일까지 의상, 야영지, 메이드, 반려동물,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