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인게임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11/18 16:35    수정: 2020/11/18 16:36

‘트릭스터M’의 게임성을 담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 가운데, 원작을 즐겨한 이용자들을 또 다시 불러 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릭스터M’의 신규 인게임 영상과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이용자 간 대전(PvP), 보스 몬스터 공략 등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 가이드인 ‘까발라에서 뭐하지?’ 3화에서 트릭스터M의 캐릭터 정보도 볼 수 있다. 영상에는 유명 게임 캐스터인 '성승헌'이 게임 캐릭터(너구리 홀든)로 분장해 출연한다.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신규 인게임 영상과 캐릭터 정보 공개.

트릭스터M은 엔씨소프트의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신작이다. 이 게임에는 ‘근거리형’, ‘마법형’, ‘원거리형’, ‘매력형’ 등 4가지 타입의 캐릭터 8종이 등장한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발표회를 통해 트릭스터M을 ‘귀여운 리니지’로 표현하기도 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리니지급 커뮤니티 시스템과 방대한 재미 요소가 담겨있다는 것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셈이다. 

관련기사

특히 트릭스터M의 사전 예약에는 9일만에 200만 명이 몰리기도 했다. 옛 PC 게임 원작을 기억하고 있는 30~40대 이용자들에게 드릴 액션 재미 등 추억을 자극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SNS에 브랜드 사이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40명)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