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젠틀몬스터’를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안경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카오커머스에 젠틀몬스터가 입점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패션/잡화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2019년 8월 명품 화장품 입점을 시작으로 패션잡화, 주얼리 등 명품 브랜드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프리미엄 선물의 폭을 넓히고 있다.
젠틀몬스터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선글라스/안경테/안경줄 등 총 58가지다. 이 중 18개 상품들의 경우 2021년 신상품들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3분기 당기순익 406억원...전기 대비 51.5% ↑2020.11.04
- 카카오VX 스마트홈트,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2020.11.02
- 카카오페이, 알 리워드 대신 포인트로...2020.11.02
- 카카오-이랜드, 카톡 기반 커머스 사업 협업2020.11.02
특히 이번 ‘2021 Pre-Collection’ 신상품은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4일부터 판매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젠틀몬스터와 함께 매 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프리미엄, 명품을 구매/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