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이 지난 14일 서울예술대학교와 함께 대학생 공모전인 '2020 캡스톤 디자인 코스'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캡스톤 디자인은 산업 현장에서 직면할 문제의 해결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실무 기획부터 전개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게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OK저축은행은 '서울예술대 광고창작과'와 산학 협력을 맺고, 대학생이 직접 OK저축은행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콘텐츠 개발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대학생들은 팀을 꾸려 OK저축은행과 대표 캐릭터 '읏맨'에 대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OK저축은행은 독창성과 창의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서울예술대 학생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었다"며 "향후 이들의 아이디어를 OK저축은행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콘텐츠 개발 등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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