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서울예대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개최

브랜드 마케팅 관련 아이디어 제안

금융입력 :2020/10/16 09:10

OK저축은행이 지난 14일 서울예술대학교와 함께 대학생 공모전인 '2020 캡스톤 디자인 코스'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캡스톤 디자인은 산업 현장에서 직면할 문제의 해결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실무 기획부터 전개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게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OK저축은행은 '서울예술대 광고창작과'와 산학 협력을 맺고, 대학생이 직접 OK저축은행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콘텐츠 개발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대학생들은 팀을 꾸려 OK저축은행과 대표 캐릭터 '읏맨'에 대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OK저축은행은 독창성과 창의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서울예술대 학생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었다"며 "향후 이들의 아이디어를 OK저축은행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콘텐츠 개발 등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